
질풍난무 2 :: 닌자의 길이란 무엇일까
Chapter 1. 잊혀진 탑의 노래
보고담당 * 센쥬 이사라마
(지직)
센쥬 이사라마, 보고 녹음 시작하겠습니다.
츠키오카 세이토, 휴우가 헤이지, 토라 테츠야, 호보 코토나루, 센쥬 이사라마, 카가야 렌, 카가미 나오, 우치하 젠소쿠, 우즈마키 마코토 휘하
제 9개반 하급닌자 부대가 결성 된 직후 나뭇잎 마을로 '살려달라' 는 내용의 쪽지가 도착했습니다.
즉시 처분하기 위해 쪽지를 회수하였으나 불길한 차크라를 감지하여 발신지를 찾게 되었습니다.
이 과정에서 다수의 상급닌자들과 소환수의 의견차로 인한 대립이 있었으나 서술하지 않겠습니다.
해당 마을에 도착, 조사를 진행하였습니다.
마을은 마치 십 몇 년 전의 형상을 유지하고 있었으며, 벽 등에 새겨진 기묘한 술식을 발견하였습니다.
또한 조사 도중 발견한 서류의 흔적으로 마을 사람이라 추정되는
이츠와리 신, 쿠로사와, 토리카고 아스카라는 인물의 존재 또한 발견하였습니다.
그러다 마을 어귀에서 검은 머리를 한 여자아이를 발견했습니다.
여기 그 아이의 신상정보를 기록합니다. 아이의 이름은 키사라기 미카리이며, 당시 14세로 추정됩니다.
아이의 도움으로 마을에 대한 정보를 얻은 본 부대는 이 섬 어딘가에 위에 서술 한 인물들 혹은 또다른 생존자가 존재 할 가능성이 있다 판단하여
조사하던 도중 섬의 일부분이 환술에 가려져 있다는 것을 알아챘습니다.
환술을 해제하자 큰 탑이 나타났으며, 본 부대는 두 조로 나뉘어 윗층과 아랫층을 조사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.
본인, 센쥬 이사라마가 속한 홀수조는 5층의 샘플보관실에서 비정상적인 생물들을 목격하였으며
20층의 일지보관실에서 발견한 서류로
토리카고 아스카, 이츠와리 신, 쿠로사와라는 세 사람이 인체실험을 진행중이었단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.
또한 30층에서 철창에 가두어진 붉은 머리의 파란 눈을 가진 어린아이를 발견하였는데,
일지에 기록 된 '토리'라는 아이와 동일인물로 추정되었습니다.
본인을 포함한 홀수조는 철창 안의 아이를 구조하려다 탑 밖으로 강제 이동 되었으며,
탑의 다른 곳에서 어떤 남성을 조우한 짝수조는 남성과 대치하다 패배하였고,
그 과정에서 무언가의 술식에 걸린 것을 발견했습니다. 여기 그 술식의 판본을 제출합니다.
술식에 걸린 부대원들의 보고에 의하면, 무언가에 막힌 듯 차크라를 다룰 수 없다 하였습니다.
익일, 어디선가 노랫소리가 들리자 마을의 주민들이 광폭화하여 본 부대를 공격했으나 술식에 걸린 부대원들만 공격하지 않았습니다.
탑에서 조우한 남자에게 일의 전말을 들어야겠다고 판단,
다시 탑으로 돌입하여 그 남자, 쿠로사와라는 인물에게 모든 일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.
쿠로사와를 포함한 이츠와리 신, 토리카고 아스카 외 연구원들은
마을의 부흥과 인주력을 보유한 다섯 대국에 상응하는 힘을 가지기 위해 미수의 힘을 연구했다 하였습니다.
그 과정에서 이츠와리 신이 민간인을 이용하였고, 나아가 자신의 몸을 실험체로 이용한 결과 어린 여자아이, '토리'의 몸과 융합하게 되었습니다.
그 때부터 지금까지 쿠로사와는 인격 분리를 위한 연구를 시행하고 있었으며
보호 및 감시 목적으로 철창 뒤에 가둬진 아이가 살려달라는 쪽지를 이용해 도움을 요청하였던 것이었습니다.
본 부대는 쿠로사와 및 토리를 포함한 모든 연구 결과물들을 생포하여 나뭇잎 마을로 귀환하려 하였으나
마지막으로 인격 분리 실험을 실행하게 해 달라는 쿠로사와의 부탁에 다수의 부대원들이 찬성하였습니다.
따라서 실험을 하는 것 까지 지켜보겠으며, 결과에 따라 연구원과 아이의 신변을 보호하고 자료를 회수하고
만일 아이가 반항 할 시 명령대로 처리하겠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.
그러나 아이의 안에 숨어있던 이츠와리 신의 인격이 실험을 진행하려던 쿠로사와를 밀어 떨어뜨리고 반항을 시작했습니다.
그 과정에서 쿠로사와의 술식이 사라진 것을 확인하였으며,
상태를 보러 내려간 나가레 암부의 보고로 쿠로사와의 사망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.
생포를 위해 본인, 센쥬 이사라마가 제압을 시도하였으나 부족한 실력으로 실패,
카가야 렌 상닌과 카가미 나오 상닌이 아이의 처리에 성공하였습니다.
본 하급닌자 부대는 연구 자료들과 키사라기 미카리를 보호, 나뭇잎 마을로 귀환하였습니다.
임무 진행 도중 미숙한 대처와 마무리로 중요한 실험체를 생포하지 못 한 것에 대한 징계는 달게 받겠으나
이제 막 결성 된 하급닌자를 B급 이상의 임무에 강제로 투입시킨 점,
하급닌자 부대에 할당되는 임무에 대한 상급닌자들의 견해를 묵살한 점에 대해선 정식으로 항의하러 갈 것임을 알립니다.
이상입니다.
(툭)
(삐이ㅡ . .. )
녹음기가 꺼졌다.